사톨이 자랑타래

여름이 좋아진 이유, 04

사톨이네 지혜 2023. 9. 6. 21:16

< 46 >

어떻게 사람을 이렇게 매일 꼬셔..? 진짜 진짜 설렜어...
같이 노는 시간이 엄청 빨리 지나가서 아쉬워.. 나만 그런 줄 알았어ㅠㅠ 그래도 앞으로 함께할 시간은 많겠지? 나랑 계속 이렇데 놀아줘야 해?? 히히

나 진짜 죽었어ㅠㅠㅠㅠ..


< 47 >

사토루는 나를 잘 아는 것 같아
나는 사토루가 해주는 뭐든 다 좋아해♡ 정말 기뻤어..!!!
매번 생각하지만 우리 자기는 사진도 예쁘게 잘 찍는 것 같아
ㅎㅎㅎ정말 행복해😚 지금까지도 계속 내 잠금화면이야🩵

당연히 좋아하지 누가 찍어준 하늘인데


< 48 >

멀쩡한 정신에 보니까 더 귀엽잖아..? 어제 심지어 저 이모티콘 갑자기 왜 보냈지? ㅠㅠㅠㅠㅠㅠㅠ
나 지구에 있냐는 부분이 지금 보니까 너무 웃겨ㅋㅋㅋㅋ
어제의 나, 사토루가 물어보는 질문들에 제대로 답 한 것이 하나도 없음을 아침에 깨달았다..
하.. 이거 지금 현실이지...? 평생 이불킥..

자기는 잡혀가도 괜찮잖아..


< 49 >

어제 배터리 없다구 디엠으로도 와준 고마운 사토루
다정한 우리 사토루..ㅠㅠ 나 어제 말이 왜 이렇게 많았어..? 아니 원래도 많은 건 맞는데 그게 아니라! 두서없이.. 근데 우리 사톨이가 그거 다 받아줬어😭 맥락 없이 보고 싶다고 오조오억 번 말했던데..
애인한테 막 주정 부린 먀오.. 진짜 일어나서 악!! 사토루가 나 싫어하면 어쩌지ㅜㅜ 진짜 이런 적 없는데ㅜㅜㅜ하고 머리 부여잡고 좌절했어.. 챙겨줘서 너무 고맙구 미안해♡

와중에 또 설레버렸어요..ㅠㅠ

이건 너무 귀여워서

파란새도 아는 거지~ 자기가 누굴 제일 좋아하는지


< 50 >

면목이 없습니다...
일찍은 무슨 간만에 왕 늦게 귀가했지ㅠㅠㅠㅠ
사토루가 날 걱정해 주는 게 마냥 좋았던 거야
사토리 속 타게 안 할게 계속 예뻐해조..?😣

ㅇ으ㅡㅇ아ㅏㅏ

세 글자도 제대로 못 보내는 어이없는 나
와중에 그걸 다정하게 대답해 주는 사토루..
자기.. 응.. 들어도 들어도 좋다

나 왜그랬니...


< 51 >

우리 사톨이한테 민폐쟁이 되기 싫어서 다음엔 톡 잠근다니까 무슨 일 있을 때 연락 못 한다고 걱정했어.. 어떻게 이런 당신을 안 좋아해..?
걱정 안 시키게 정말 조심해야지!!!

ㅠㅠㅠㅠㅠㅠ감동이야


< 52 >

나 진짜 “오고 싶었어”에서 1차 뇌정지, “보고 싶었어” 2차 심정지 왔었어.
진짜 훅 들어오시네요? 나 정말 입꼬리가 귀에 걸렸어요..

누가 울 사토루 힘들게 해!!!!


< 53 >

맞는 말이라.. 부정할 수가 없어서 일단 무작정 안된다 하기!! 우리 사토루는 나만 보고 싶어.. 질투 난단 말이야..

😑😑


< 54 >

이렇게 예쁜 말을 잔뜩 해주는 내 사랑이 있어서 매일매일 진심으로 행복해. 우리가 함께하는 사계절이 기대돼!
다 기록해 볼게. 봄, 여름, 가을, 겨울. 🌸☀️🍂❄️❤️

어떻게 안 사랑해..


< 55 >

질문을 여러 개 했는데 그중에 바라는 거 있냐는 란에 사토루가 내 일상을 더 많이 알고 싶다고 했어!! 엄청 기뻤어! 나만 그런 게 아니었어🫢
내가 워낙 수다스러운 성격이라 알려주고 싶은 것도, 알고 싶은 것도 많거든 앞으로 서로 더 많이 알아가자!!ㅎㅎ
그래도 나 귀찮아하면 안 돼!

내가 더


< 56 >

뚱=-=한 표정으로 바쁘게 일하다가 알림 확인하고 나 세상 친절한 사람 됐잖아ㅋㅋㅋㅋㅋ
광대가 자꾸 올라가서 내 마음대로 안돼 자갸..(ෆ`꒳´ෆ)
실컷 봐도 계속 보고 싶어요ㅠㅠ 이건 어쩌죠?

심쿵.. 너무 심쿵이야..


< 57 >

평소 대화지만 이렇게 사토루하고 일상을 공유하고 대화하는 게 너무 행복하고 즐거워서 넣고 싶었어!!
아 다시 봐도 우리 너무 웃기다고.. 맨날 일찍 자려고 커피 덜 마셔야지~ 해놓고 알고 보면 둘 다 마시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
그리고 평소에 내가 커피 내기를 자주 하는데 이번에는 하.. 아쉽게 됐다... 단순하게 생각하면 그럴 만도 하잖아!?ㅎㅎㅎ 저 하찮은 텍스트 졸라맨 진짜 내 웃음버튼이라고ㅠㅠㅠ!!! 저게 뭐냐고ㅠㅠ 아 우리 사토루 진짜 천재 같아.. 아 그래서 나한테 바보라는 거야...?
흥.

사톨이네 바보~.~


< 58 > ❤️

좋아한다고 말했는데 사랑한다는 말이 돌아왔다?? 진짜야? 실화야? 하고 알림을 한참 봤어.. 내가 하고 싶은 말이 이렇게 올 줄 몰랐거든.. 사토루가 먼저 사랑한다고 해줬어ㅠㅠㅠㅠㅠ 으어 심장이 너무 빨리 뛰었어 진짜 나 녹아요...🫠❤️

ㄴㅇㄱ 진짜 상상도 못한...
나도 나도 나도..


< 59 >

몰랐는데 나를 놀리는 게 재밌다는 사토루..! 덕분에 항상 웃는 거 알아? 웃기고, 감동받고, 설레고 여러 이유가 있지만 역시 사토루가 옆에 있다는 사실 자체가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 같아. 사토루를 만난 게 가장 큰 행운이야! 함께해 줘서 고마워 ♡꙼̈

사토루 많이 해! 그거!


< 60 >

아.. 자꾸 이러시면 혼인 신고서 밖에 못 드려요.

아 너무 사랑스러운 사람이야..
정신없어서 연락 온 줄 몰랐는데 저런 반칙 카톡을 하나 더 남겨놓은 거야.. 연락을 하나 더.. 세상에.. 그걸로도 기뻐서 날아다니는데 하트 구름이라니... 이건 세상이 우리가 운명이라고 알려주는 거 맞지? (끄덕여줘..)
보자마자 ‘응? 내가 피곤했었나? 빨리 끝내고 사토루랑 놀아야지~♡’ 하며 이겨냈당! 우리 사톨이가 최고야!!!!❤️

누가 봐도 어떻게 봐도 하트잖아요!!ㅋㅋㅋㅋ🫶

나는 사토루가 있어서 웃는 일도 많아졌고 힘들기만 했던 내 여름이 특별한 우리의 여름으로 바뀌었어! 누군가랑 매일을 함께 하는 걸로 이렇게 바뀔 수 있다는 게 신기한 것 같아. 확실한 건 그 사람이 사토루여서 가능한 거야.ᰔᩚ 다른 계절도 같이 행복하게 보내자!! 항상 고마워~!

'사톨이 자랑타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느덧 50일이 넘었네 , 06  (0) 2023.09.20
종일 봐도 더 보고 싶어, 05  (0) 2023.09.08
내 꿈은 디저트야, 03  (0) 2023.09.06
스며드는 중, 02  (0) 2023.09.05
우리의 여름이 시작된 순간, 01  (0) 2023.09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