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톨이 자랑타래

어느덧 50일이 넘었네 , 06

사톨이네 지혜 2023. 9. 20. 22:17

< 76 >

ㅠㅠㅠㅠ우리 바보가 돌아왔다! 너무 보고 싶었어
바쁜 임무기간 무사히 마치고 돌아와 줘서 고마워!! 다행이야♡
나 기다리는 건 잘해~!!

내가 또 찰싹 붙어있을 거야!


< 77 >

푸딩을 가득 품고 집에 가는 자기가 너무 귀여워..
취향도 확고해. 우리 사톨이는 커스터드푸딩 편애한다구~
오랜만에 사토루하고 일상을 나누는데 아 이게 행복이지! 드디어 돌아왔다ㅜㅜ 싶었어
귀여워 진짜ㅋㅋㅌㅌㅋ🐽

안 알려줘도 다 아는 지혜


< 78 >

자기 꿈꿨냐고 갑자기 물어보는 사톨 씨. (사실 그날은 안 꿔서 동공지진난 상태) 육안으로 꿈도 보이나 싶었어.ㅋㅋㅋㅋㅋ 아 여기서 또 생각나는 <자나 깨나 육안 조심> 진짜 명언이네.. 그래도 사톨이 꿈 자주 꾼다는 건 진짜다? 자기 꿈꾼 날에 말해줄까?? 자기랑 했던 얘기들이 종종 꿈속에서 일어나. 시간이 지나면 잊히니까 잘은 기억 안 나지만 음.. 한 번은 같이 디저트 맛집을 갔던 것 같아! 뭘 먹었던 기억이 나.

좋겠..(포기) ㅋㅋㅋㅋㅋㅋㅋ나 왜 금쪽이 같아보여

+ 에잇 오늘도 눈치 왕 빠른 사토루
하지만 나 진짜 사토루가 푹 잤으면 좋겠어. 안 꾸는 건 정말 괜찮지만 다른 사람이 나오면 좀 질투 날 수도..

그래도 꿈에서 보면 좋으니까!


< 79 > ❤️

아아ㅏㅏ아  들어도 들어도 그냥 너무 행복해
자기로 해놓고 갑자기 들어온 사랑해 공격에 또 한참 어버버..
진짜 반칙쟁이야ㅠㅠㅠ 근데 너무 좋아.. 나 많이 예뻐해 줘!?
사랑해 너무너무요!

내가 더!!


< 80 >

세상에나.. 열심히 답하고 있었는데 진짜 다른 연락 보는 10초 사이에 사토루의 선톡이ㅣ이ㅜㅜ 선톡은 너무 행복한데!! 읽고 답을 안 한 사람 돼서 매우 당황했어. 응 매우. 나는 사톨이랑 하는 모닝인사에 진심이라 신중하게 고민해서 쓴단 말이야!(티는 안 나겠지만) 나 절대 읽씹은 안 해! 오해를 해명하는 와중에 근데 아침에 내 생각해서 먼저 와준 건가?! 싶어서 매우 행복해용😚 기뻐!

저때 이미 반팔을 입고 나와서 ㅎㅎㅎ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운동을 잘 못 나갔더니 필라테스 쌤이 연락 와서 그거 잠깐 본 거야! 흑흑 하필 그때 연락이 오다니..  아침에 내가 연락할 사람이 사토루 말고 누가 있겠어!
(+ 오후에 사토루 오기 전에 열심히 뭘 써서 보냈는데 또 기가 막히게 타이밍 맞아서 마주쳤다.. 서프라이즈 들킨 기분이지만 이 정도면 운명이라고 생각할게!^^)


< 81 >

아무리 자도 아침은 너무너무 피곤해!! 그치? 그래도 나는 이제 괜찮아~ 사토루랑 같이 시작하는 아침은 기분이 좋으니까🥰
물론 집에서 자기만 볼 수 있다면 그 이상 바랄 게 없어..

아 전날 저녁에 사토루가 우산 챙기라고 말 안 해줬으면 나 아마 나갔다가 헐 비 온다! 하고 다시 들어갔을 거야ㅋㅋㅋㅋ

나 엄청 졸면서 말해가지구 약간 아무말 대단치
무조건 그거 맞아


< 82 >

오랜만에 보는데 이러깁니까!?
그대로 유턴해서 나에게 와!!

도망금지


< 83 >

정말 보고 싶었어!
바빠도 매일 한 번씩 꼭 와줘서 고마웠어! 걱정했거든.. 사토루가 없으니까 너무너무 허전했어 。°(°°᷄◠°᷅°)°。
그래도 50일에 볼 수 있어서 너무 기뻤지!!💓

자기는 앓지마!! 속상하단 말이야


< 84 >

내가 최고!! 진짜!? 내가 제일 좋아? 역시 나밖에 없구나~?
후훗 역시 난 짱이야.
어? 지금 나 띄워주면 안 되겠다고 생각한 거 아니지?

나 계속 최고 시켜줘어..


< 85 >

저녁에도 아침에도 연락 남겨주려는 사토루한테 너무 고마워!
내 생각 아침에 해줬다는 게 너무 설레고 기뻤어
사토루가 제일 조아 최고라구🫶
근데 내일은 내 꿈 꾸라고 할 거얍

자는 줄 알고 폰도 못 보고 나도 잤는데!! 피곤하게 늦게 잤어ㅠ


< 86 >

집에 오자마자 씻기 전에 연락부터 준 거야..?ㅠㅠ 그 사실에 기뻐서 저 느낌을 단 건데 무슨 의미인지 몰랐지!! ㅎㅎㅎ🫶
그리고 누워있어? 쉬고 있어? 가 아닌 침대?라는 물음에 바로 덥석. 🦊
하지만 흐린 눈을 하며 꼬셔서 실패로 돌아갔지..
으이! 나 자신 만땅이었어(??)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ㅜㅋㅋㅋ다시봐도 웃기네 사톨 말하는 게ㅠ
다시 말하지만 자신 만땅임.


< 87 > ❤️

우하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ㅏ아ㅏ!
뽀뽀받으려고 약~간 억지 부렸는데 바로 받았지롱!!!?
ㅎㅎㅎ아 진짜 해달래서 받아놓고 넘 떨려서 정지상태로 발 동동 구르면서 한참을 있었네ㅋㅋㅋㅋㅋㅋ 같이 자러 가자고 하고서도 누워서 생각나니까 히히.. 하다가 잠들었어💓😝 정말 죠아..

헹❤️😘 행복하다..


< 88 >

자기 꿈꾸라는 사토루 너무 좋아요!🥰 맨날 꿔도 또 꿀래!
그래서 내 꿈은 꾼 거야?? 꿈에서도 같이 재밌게 놀았어?

내 꿈 많이 꿔야 돼!!



< 89 >

새벽에 내 생각을 잔뜩 했다는 우리 자기♥ 나로 가득한 새벽 보낸 건 설레지만.. 사실 많이 설레지만 피곤해도 푹 못 자니까 속상하단 말이야. 잠을 잘 자야 하는데 못 자면 어떡해ㅠㅠ 재워줄 수도 없고.. 우리 사토루 잠 안 오면 내가 졸릴 때까지 같이 있어줄 수 있는데. 어때? 같이 재밌는 아니지 지루한 영화라도 보면서 자도 재밌을 거 같아😋 혼자는 심심하잖아~ ㅂ..별론가..?

나도 자기전에 사토루 생각 잔뜩했다?


< 90 >

사토루가 잘 받았으면 다행이지!! 이렇게 사랑스러운 후기까지
남겨주다니~ 고마워요💓 오늘 힘들었는데 보고 행복해졌자나~ 그리고 나 커플 키링 열심히 달고 다녀! 먁이도 맑은 날은 꼭 데리고 나간다? 힘들 때 한 번씩 봐줘야 해. 자기랑 이어져있는 기분이랄까?☺️ 사토루가 행복하다니까 와앙 기뻤어! 나도 덕분에 항상 행복하거든. 그 많은 사람들 사이에 우리가 만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야. 앞으로도 난 계속 자기만 챙길 거야! 자기 더 행복하게 해 줄게. 사랑해❤️

키링 비닐 벗기면 더 예뿌다구



사토루랑 함께하는 시간만 엄청 빠른 거 같아. 사토루 없을 땐 엄청 느렸는데.. 신기해! 사토루가 옆에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난 행복해~♡ 우리 편하고 행복하게 100일도 1000일도 그냥 계속 사랑하자! ㅎㅎ

'사톨이 자랑타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여행도 함께하는 우리, 08  (0) 2023.10.08
바보보단 여보, 07  (0) 2023.09.30
종일 봐도 더 보고 싶어, 05  (0) 2023.09.08
여름이 좋아진 이유, 04  (0) 2023.09.06
내 꿈은 디저트야, 03  (0) 2023.09.06